궁시렁거리기...^^

[스크랩]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앵콜 콘서트

또하심 2009. 11. 20. 15:05
안녕하세요?
연일 객석 점유율 93%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이 세종문화회관에서 콘서트를 열었다.
언제쩍 세종문화회관이어서 오른쪽 벽면에 마치 중세의 무슨 성화나인것처럼 파이프올간의 위용만 볼만하고 음향이며 헤넓은 무대와 고소공포증이라도 날듯하는 3층의 좌석등 관객들의 불만이 많았으나 오랜만의 유령팀 스타들이 열연하고 진즉 공연때보다 더 원숙해지고 안정된 최고의 기량들로 노래해서 멋지고 아름다운 공연이었습니다.
팬텀의 윤 영석은 역시하는 감탄을 금할수없이 시원하고 정감넘치는 하이바리톤으로 우리팬텀이 최고라는 자부심을 확인시켰습니다.
세계에서 열네번째의 팬텀으로 너무 젊은 팬텀이네 하는 이야기조차 칭찬의 일익일뿐입니다.
공연당시엔 빈약하기 짝이없어 많은 지청구를 받은 오케스트라가 60여명의 대규모여서 무대셋팅이 없는 반대급부로서의 역할을 했으나 무대셋팅이주는 시각적인 감동이 어떤건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콘서트였습니다.
노래로만 이어졌으나 사이사이의 장면들이 새록새록 몹씨 그리웠고, 크리스틴을 보낸후 외사랑의 애닯음에 "이젠 끝났어 나의 밤의 노래여어... 절규하며 부르는 뮤직 어브 더 나잇이 관객을 전율케했습니다.
배우의 의상들도 좀 어설펐으나 노래에 묻혀서 문제가 않되었고 충분히 감동을 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출처 : 은빛 사랑방
글쓴이 : 부석사 원글보기
메모 :